뉴스 > 정치

AI 주요뉴스-11시

기사입력 2019-07-13 11:01

경기 평택 해군2함대 사령부 안에서 발견된 정체불명의 거동 수상자는 부대 안에서 근무하는 병사로 확인됐습니다.
이 병사는 동료병사와 근무 중 음료수를 구매하겠다며 경계초소를 벗어났는데, 동료병사는 사건 이후 두려운 마음에 자수하지 못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미국을 방문 중인 김현종 국가안보실 2차장이 일본 수출규제와 관련해 한미일 고위급 3자협의가 당장 열리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만 미국 측이 우리의 문제의식에 대해 완벽한 공감하고 있다고 정부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일본 측은 어제 열린 한일 양자협의에서 한국 정부가 규제강화 철회 요구를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한국 정부는 전혀 사실과 다르다고 밝혀 진위를 둘러싸고 한일간 갈등이 예상됩니다.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이 엿새간 일본 출장을 다녀온 가운데 방일 성과가 주목됩니다.
이 부회장은 일본 재계와 금융계 인사들과 의견을 교환했고 '간접 지원'이 가능한지 타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달부터 월 소득 468만 원 이상 고소득자의 국민연금 보험료가 최대 만 6천200원 인상됩니다.
전체 가입자의 11%에 달하는 고소득자 251만 명이 대상입니다.

미국 뉴욕증시가 연준의 금리인하 시사 발언에 힘입어 연일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S&P500 지수가 처음으로 3천선에 안착했고 다우지수와 나스닥지수도 나란히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