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증권

웰컴저축은행서 해외송금하면 수수료 무료

기사입력 2019-07-14 12:01


[사진 제공: 웰컴저축은행]
↑ [사진 제공: 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이 저축은행 최초로 해외송금 서비스를 오는 15일부터 시작한다.
14일 웰컴저축은행에 따르면 해외송금업체 센트비(SENTBE)와의 제휴를 통해 자사의 모바일플랫폼인 웰컴디지털뱅크(웰뱅)로 해외송금 서비스를 선보인다.
웰뱅으로 외환송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웰컴저축은행 수시입출금계좌를 보유해야 하며, 타행 계좌로 이체하는 것과 동일한 방법으로 비밀번호 6자리만 누르면 송금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해외송금에 따른 수수료는 최저수준으로 책정했으며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9월 30일까지는 수수료는 무료다. 이후 1건당 최저 3000원 수준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해외송금이 가능한 국가는 미국, 일본, 동남아아시아 등 세계 16개국으로 1건당 최저 3만원에서 300만원까지 송금할 수 있다.
웰뱅을 통한 해외송금은 16개국의 현지 은행계좌에 해당국가 화폐로 환전, 실시간으로 입금되고 송금 받은 수취인은 곧바로 계좌에서 출금할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해외송금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해외송금 수수료 제로(ZERO)' 이벤트를 펼친다. 9월 30일까지 웰뱅을 통해 해외송금면 누구나 횟수 제한 없이 수수료가 면제된다. 또, 해외송금 이용 고객 대상으로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해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