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로라스타, 코스트코 양재점서 제품시연 `팝업행사` 진행

기사입력 2019-08-16 18:10 l 최종수정 2019-08-16 18:11


[사진= 로라스타]
↑ [사진= 로라스타]
스위스 스팀다리미 브랜드 로라스타는 오는 19일부터 9월 1일까지 코스트코 양재점에서 '로라스타 팝업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행사를 통해 로라스타는 '스마트i(Smart i)'와 '펄스 실버(Pulse Silver)', '리프트(Lift)' 제품을 시연하고, 특별할인 프로모션 및 '리프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리미판 증정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일 '로라스타 스마트i'는 옷을 다리미판에 올리면 바람이 나와 공기를 투과해 옷에 주름이 가지 않도록 보호해 주는 블로워 기능과 다리미판에 옷감을 흡착하듯 고정시켜 정장 바지 주름선 등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돕는 석션 기능, 스팀살균기능, 완벽한 온도 설정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프리미엄 라인'펄스 실버'는 액티브 보드(Active Board)를 통해 블로워(Blower) 기능과 진공시스템이 의류를 최적화 배치, 이용자는 쉽고 빠른 다림질을 할 수 있다. 초미세 분사 스팀 '펄스 스팀(Pulse Steam)' 기능과 볼록한 다리미 열판이 고른 스팀을 분사해 위·아래 주름을 한번에 제거해 주는 '3D 솔플레이트(3D Soleplate)', 다리미를 앞으로 움직일 경우 스팀이 자동 분사돼 효율적인 다림질을 도와주는 '자동 스팀(Auto Steam)' 기능도 갖췄다.
2013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리프트'는 고압력·온도 스팀으로 4면의 옷을 한번에 다림질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다리미(Professional Iron)'로 150도의 히팅 스팀으로 2배 압력의 파워 스팀(Power Steam) 기능이 특징이다.
김성수 게이트비젼 대표는 "땀과 미세먼지 등으로

의류를 관리하기 어려운 고온 다습한 여름철에 '로라스타'를 통해 손쉽게 살균 케어가 가능하다"며 "기존에 사용하던 스타일러의 경우 스팀으로만 관리가 가능하지만, '로라스타'는 열과 스팀을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살균력은 물론 주름관리까지 완벽하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