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적인 환경 정화 활동 이어 가
![]() |
↑ 한솔페이퍼텍이 '2025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환경사랑공헌 부문 환경부장관상을 받았다. (사진 왼쪽부터) 한국경영자총협회 이상철 실장, 한솔페이퍼텍 정기준 대표이사 / 사진=한솔홀딩스 제공 |
전남 담양군에 있는 한솔그룹 계열 골판지 원지 제조기업 한솔페이퍼텍이 '2025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환경사랑공헌 부문에서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은 한국경영자총협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 주최하여 사회적 책임을 모범적으로 실천하는 국민, 기업, 기관을 선정하고 포상을 진행합니다.
한솔페이퍼텍은 △지역 초등학교 대상 장학금 및 체험학습 지원 △담양군과의 협력을 통한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및 고향사랑기부 활성화 동참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용품 기부 △노후 담장 보수 및 벽화 프로젝트 후원 △지역 전통시장 나눔 행사 △화재예방을 위한 간편소화기 후원 및 소방서와 연계한 마을주민 화재안전 예방교육 등 다양한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점을 인정받았습니다.
이외에도 한솔페이퍼텍은 공장 인근 하천, 농로, 마을 골목, 재래시장 등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환
한솔페이퍼텍 관계자는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그간 실행해온 활동들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치훈 기자 pressjeong@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