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현아, 누드합성 사진보니…"이건 뭐 꼭 강경대응 해야겠네"

기사입력 2014-06-05 16:47 l 최종수정 2014-06-05 22:20

현아 합성사진/ 사진=스타투데이
↑ 현아 합성사진/ 사진=스타투데이


현아, 누드합성 사진보니…"이건 뭐 꼭 강경대응 해야겠네"

포미닛 멤버 현아의 얼굴을 합성한 누드 사진이 온라인에 퍼져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법적 대응에 나섰습니다.

소속사는 5일 "최근 모바일 메신저 및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번진 현아의 합성사진 및 루머와 관련해 허위 사실을 제작, 유포하는 자들에 대한 강경한 법적 조치를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합성 사진의 원본 및 사진 제작 출처(합성 사진 제작 의뢰 사이트)를 입수해 오늘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고 엄중한 처벌을 원한다는 의사를 전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날 온라인에는 현아를 성적으로 묘사한 사진이 급속도로 퍼졌습니다. 또 모 그룹 멤버가 분실한 휴대전화에서 사진이 공개됐다는 설명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누리꾼이 합성된 현아의 원본 사진을 찾아내면서 사진의 진위는 드러난 상태입니다.

다음은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최근 모바일 메신저 및 SNS를 통해서 번지고 있는 현아의 합성사진 및 루머와 관련해 허위사실을 제작, 유포하는 자들에 대한 강경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이번 합성 사진의 원본 및 제작의뢰과정을 담은 출처를 입수, 오늘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고 엄중한 처벌을 원한다는 의사를 전달하고 수사를 의뢰할 예정입니다.

아티스트와 관련해 고의적인 비방 목적으로 합성사진과 루머를 제작,

유포하는 자들에 대해서는 앞으로 어떠한 타협도 있을 수 없다는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현아 합성사진에 대해 누리꾼은 "현아 합성사진, 이런거 안하면 안돼나? 누가하는지 정말 이해가 안돼네요" "현아 합성사진, 이런 합성 뿌리를 뽑아야 할 듯" "현아 합성사진, 야한 사진만 올리는 사이트 한번 털어야 돼 진짜"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