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판듀2’ 강타의 판듀는 누구? 양요섭 사촌동생VS경희대 비올라VS부산 재봉틀

기사입력 2017-09-24 19:3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예린 객원기자]
강타의 판듀로 부산 재봉틀이 선정됐다.
24일 방송한 SBS 예능 '판타스틱 듀오2‘에서는 강타가 자신의 판타스틱 듀오를 선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타의 판듀 후보로는 부산 뜨거운 재봉틀 조현랑, 대구 화장품가게 허사장 허필령, 경희대 비올라 여신 윤보라, 양요섭 사촌동생 김재호, 김포 예비 과학샘 이정호가 등장했다.
이들은 강타에 대한 뜨거운 팬심을 드러내며 노래와 춤으로 자신을 어필했다. 이어 강타의 ‘빛’으로 본격적인 노래 대결에 나섰다.
양요섭은 노래대결이 끝난 후 “다섯 분 모두 노래 잘하신다”고 칭찬했다. 그러면서도 “양요섭 사촌동생분 목소리가 상당히 좋습니다. 부드럽고 듣기 편하고. 판듀가 된다면 참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슬기는 “허사장님이 와이프를 빼앗겼다는 생각에 성이 났는지 랩을 할 때 화를 내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딘딘은 “저는 다 좋았는데 비올라 여신님이 이 노래랑 정말 잘 어울렸다. 깨끗하고 밝고 행복하고 정말 빛 같은 존재잖아요”라고 말했다. 이에 전현무는 “당신에게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판타스틱 듀오 3대 1 후보 선정이 시작됐다. 강타는 “이분이 노래하는 모습을 보니까 가슴이 설렜다”면서 양요섭 사촌동생을 파이널 판듀 푸보로 선정했다. 이어 “이 노래 부를 때 굉장히 희망차보였고 풋풋해서 이 시절의 저도 사람들이 그렇게 봤을까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강타는 “다양한 걸 소화할 수 있을 것 같고 마음씨가 따뜻할 것 같다”면서 경희대 비올라 여신을 두 번째 파이널 판듀 후보로 뽑았다. 경희대 비올라 여신은 “비올라 하길 너무 잘한 것 같다"고 말했다. 마지막 판듀 후보는 부산 뜨거운 재봉틀이 됐다. 재봉틀은 ”재봉틀 박듯이 제 목소리를 오빠의 마음에 박겠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곧바로 1대 3 대결이 들어갔다. 강타는 “HOT해체 후 솔로활동을 하면서 한참 외로울 때 저에게 힘을 많이 준 노래다. 하모니가 중요하다. 서로에게 얼마나 많이 힘을 주는지를 위주로 보겠다”고 조언했다. 재봉틀은 “공부는 내년에 하고 강타오빠랑 노래하다 가겠다”고 말했다. 경희대 비올라 여신은 “9월에 헝가리로 공연하러 간다. 강타 오빠랑 듀엣을 해서 좋은 기운을 받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양요섭 사촌동생은 양요섭을 바라보면서 “형이 너무 의지가 된다”면서 양요섭을 쳐다봤다.
이들 3명은 소감 발표 후 강타의 ‘아이 스웨얼’(I SWEAR)로 대결을 펼쳤다. 유세윤은 “정직하게 부르시는 게 좋았다”면서 재봉틀을 언급했다. 김준현은 초밥에 밥을 툭 얹는 것

처럼 아주 자연스럽게 늘 하던 것처럼 화음을 척 얻는데 그 안정감이 편안하게 들어왔다“면서 비올라 여신에게 주목했다.
강타는 자신의 최종 판듀로 재봉틀을 선정했다. 재봉틀은 “북극성이 가장 빛나는 별이잖아요. 제가 가장 빛나는 별이 돼 엄마한테 바치도록 하겠습니다”라면서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