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크리에이트립, 어플리케이션 론칭 후 빠른 성장

기사입력 2017-12-14 14:10


아시아 여행 콘텐츠 플랫폼 크리에이트립(Creatrip, 대표 임혜민)이 어플리케이션 출시 5개월 만에 대만 홍콩 등 방한 여행객 4명 중 1명이 사용하는 서비스로 성장했다.

크리에이트립은 ‘누구나 현지인처럼 여행할 수 있다’라는 슬로건으로 기존의 편중된 여행 정보를 탈피하여 현지에서 다양한 형태의 여행 정보를 소싱 및 제공한다. 현재 국내 인바운드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중이며 2018년 글로벌로 확장한다.

크리에이트립의 빠른 성장에는 자유여행객의 눈높이에 맞춘 여행 정보가 큰 역할을 했다. ‘현지인처럼 여행할 수 있는 정보’라는 컨셉으로 유명 여행 블로거들과 여행 고수, 워킹홀리데이 방문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성장하고 있

다. 실제로 서울 곳곳의 지역은 크리에이트립 어플리케이션 런칭 후 대만, 홍콩 지역의 관광객이 부쩍 늘었다.

크리에이트립 임혜민 대표는 “향후 정보 ‘공급자’를 넘어 여행객들이 스스로 방대한 정보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서비스로 도약할 것”이라며 “다양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아시아 전체를 아우르는 여행 정보 중심의 서비스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