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백종원, 中청두 접수...누리꾼 "역시 백종원" 극찬

기사입력 2018-04-24 10:09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백종원. 사진| tvN 방송화면 캡처
↑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백종원. 사진| tvN 방송화면 캡처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백종원이 '스트리트 푸드파이터'에서 중국 청두의 음식을 소개하자 누리꾼들이 극찬을 보내고 있다.
지난 23일 첫 방송된 tvN '스트리트 푸드파이터'는 외식사업가 백종원이 세계 방방곡곡 숨겨진 길거리 음식을 찾아 떠나는 미식 방랑기로 '집밥 백선생'으로 호흡을 맞춘 백종원과 박희연 PD의 새 '먹방' 예능.
백종원은 중국 청두를 찾아 2박 3일간 달걀 볶음면, 마파두부, 막창 국수, 갓 만든 두부와 궁보우지딩, 어향가지, 족발-오리고기 덮밥, 사천식 꼬치 요리인 마라촨, 길거리 페이스트리, 탄탄면 등 청두의 요리를 만끽했다.
백종원은 이날 유창한 중국어와 특유의 입담으로 현지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들을 재미있게 설명하며 맛있게 먹는 꿀팁 등을 아낌없이 풀었다.
이날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음식의 맛과 유래, 구성 등 재미있게 설명해준 백선생의 프로라 너무 재미있었다", "역시 백종원이더라. 백종원만 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백종원은 존재 자체로 믿음이 간다. 넋을 놓고 봤다", "음식 관련 프로그램은 백종원 외에 누가 있었나? 싶을 정도",

"막힘없이 설명하는 모습에 신뢰가 더욱 쌓였다" 등 극찬을 보냈다.
한편, 이날 첫 방송된 ‘스트리트 푸드파이터’는 세계 각 도시의 맛집을 소개하며 음식에 얽힌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풀어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