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미식클럽] 동네 맛집 랭킹이 궁금하다면? 김구라,정보석,김태우,허영지가 뭉쳤다

기사입력 2018-05-21 19:56

MBN  /사진=MBN
↑ MBN <우리 동네 맛집 탐방, 미식클럽> /사진=MBN

방송인 김구라, 배우 정보석, 가수 김태우, 카라 출신 가수 겸 배우 허영지가 MBN ‘미식 버라이어티’에 출연을 확정했다.

MBN에서 오는 6월 8일, 새롭게 선보이는 맛 예능 프로그램 <우리 동네 맛집 탐방, 미식클럽>(이하 <미식클럽>은 대한민국 동네 방방곡곡의 맛집을 찾아 낱낱이 검증하고 ‘리얼 맛 후기’를 전달하는 미식 버라이어티다. 기존의 맛 프로그램에 지역 데이터를 첨가해 ‘이 동네에서 꼭 먹어야 하는 음식’에 대한 정보 전달은 물론, 음식과 맛집에 얽힌 스토리도 풀어낸다.

매주 한 동네를 선정해 빅데이터와 현장 리서치를 활용한 온라인⦁오프라인 맛집 베스트5를 뽑는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1위로 선정된 동네 맛집을 미식객 5인이 직접 방문해 맛을 본 후, 시청자들에게 한 끼 선택의 결정적 한 방을 제시한다.

방송에는 싫으면 싫고, 좋으면 좋다고 말할 줄 아는 남자, 깐깐하면서도 정직한 입맛의 소유자 김구라와 안 먹어본 음식이 없고, 아는 맛집만 해도 1000여 곳이 넘는 미식계의 대부 정보석, 많이 먹어봐서 맛도 좀 아는 젊은 입맛의 소유자 김태우, <미식클럽>의 홍일점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입맛의 소유자인 허영지가 호흡을 맞춘다.

김구라는 “자주 가는 기사 식당이 있다. 솔직히 엄청난 맛은 아니다. 비싸다고 무조건 다 맛있는 건 아니지 않나? 가격대비 괜찮아서 자주 가게 되는 곳이다”라고 자신의 단골집임에도 독설로 일침을 가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허영지는 “별명이 ‘생혀’다. 모든 음식 맛의 감지를 잘 한다. 앞으로 시청자들에게 정확한 맛 표현을 전달하는데도 힘쓰겠다”며 “평소에는 한식을 주로 먹는데, 그 중에서도 탕을 좋아한다. 갈비탕, 설렁탕, 감자탕 등 다양한 탕 중에서 추어탕을 가장 좋아한다”라고 각오를

밝힌다.

이들과 더불어 요리도 ‘엄지 척’ 맛 표현도 ‘엄지 척’인 이원일 셰프와 ‘미식평론’ 전문기자 출신 요리연구가 박준우가 격주로 출연해 ‘맛집 탐방’에 동참한다.

정보석, 김구라, 김태우, 허영지, 이원일, 박준우 셰프가 함께하는 ‘우리 동네 맛집 탐방기’ MBN 새 예능 <미식클럽>은 오는 6월 8일(금)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