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슈퍼맨이 돌아왔다‘ 조정치-정인, 딸 은이와 첫 등장 '똑 닮은 붕어빵 부녀'

기사입력 2018-05-27 18:17 l 최종수정 2018-05-28 19:05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기타리스트 조정치가 딸 은이와 함께 등장했습니다.

오늘(27일) 오후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227회는 '넌 어느 별에서 왔니'라는 부제로 꾸며졌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기타리트 조정치와 딸 은이가 함께 등장해 똑 닮은 붕어빵 부녀의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은이는 가발과 안경을 쓰고 조정치의 도플갱어로 변신해 붕어빵 부녀의 모습은 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조정치, 정인 부부는 11년의 연애 끝에 2013년에 결혼하고 작년 3월 은이를 출산했습니다.

조정치는 딸의 출산 이후 자신이 굉장히 세상을 희망적으로 바라보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정인 또한 "원래 약간 절망적인 사람이었는데 희망 수치가 올라가면서 조정치 육성 시뮬레이션을 하는 것 같은 재미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조정치는 임신기간부터 14개월간 아내 정인이 음악을 할 시간이 굉장히 부족했던 것에 안타까움을 느꼈다고 했습니다.

이에 "짧은 시간이지만 제가 아내에게

음악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해주고 싶었다"며 '슈돌' 출연 계기를 밝혔습니다.

막상 부녀를 두고 혼자 나가려니 정인은 살짝 걱정스러워 했지만, "그래도 평양 갔을 때 둘이 나 없이 잘 있었으니까"라며 조금은 근심을 덜어냈습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2에서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