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어느 별에서 왔니?] 힙합가수 현진영, 버스킹 댄스 ‘춤추는 곰돌’과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펼쳐!

기사입력 2018-11-19 17:03

어느 별에서 왔니? / 사진 = MBN
↑ 어느 별에서 왔니? / 사진 = MBN

가수 현진영이 크리에이터 ‘춤추는 곰돌’과 함께 역대급 합동공연을 펼칩니다.

오늘(19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어느 별에서 왔니?’에선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여행하며 한국의 명소, 맛을 소개하는 영국 남자 ‘에밀 튜브’와 자체 댄스팀을 운영하며 버스킹 댄스를 진행하고 있는 ‘춤추는 곰돌’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특히 홍대 거리에서 버스킹 댄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춤추는 곰돌’은 개인방송 전문 플랫폼 댄스 부분 대상 수상, 연 4~5억의 수입을 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여기에 그의 개인방송에는 신인 가수를 비롯해 나인뮤지스의 경리, 틴탑, 배우 김민재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출연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이러한 ‘춤추는 곰돌’이 이번에는 현진영과 그의 명곡인 ‘흐린 기억 속의 그대’를 완벽 재현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이날 방송에서 현진영은 “많은 무대를 서봤지만 버스킹 하는 것은 처음이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그는 “특히 홍대 거리는 나를 잘 알지 못하는 세대의 관중들이 많을 것 같아 그들의 반응이 더 걱정이다”라면서 초조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를 지켜보던 ‘춤추는 곰돌’은 “하늘 같은 선배님과 함께 무대를 꾸밀 수 있는 것 자체가 영광입니다. 누를 끼치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후 ‘춤추는 곰돌’은 홍대 거리 버스킹 공연 경험을 바탕으로 관중들의 호응을 이끌었습니다. 여기에 현진영이 현란한 퍼포먼스로 ‘흐린 기억 속의 그대’를 완벽히 재현하고, ‘춤추는 곰돌’이 재해석한 동작이 더해져 홍대 거리는 수많은 관중들의 환호 소리로 가득 찼습니다.

한편, ‘어느 별에서 왔니?’는 5명의 MC(최화정, 조우종, 붐, 샘 오취리, 권인숙)와 함께 온라인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크리에이터의 일상, 콘

텐츠 제작 과정 등 리얼 라이프를 공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어 크리에이터와 연예인 게스트의 ‘합방’을 통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제작도 진행합니다. 또한 일부 크리에이터의 고정 출연이 아닌 매회 새로운 인물을 소개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어느 별에서 왔니?’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 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