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증권

동양생명 수호천사만만한암보험

기사입력 2018-12-07 14:48


동양생명(대표이사 뤄젠룽)은 최근 모든 암에 대해 동일한 금액으로 보장하는 '무배당 수호천사만만한암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20년 만기의 갱신형 상품으로 암으로 진단확정 받은 경우 암 종류에 관계 없이 가입금액의 100%를 진단비로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암 보장 개시일 이후에 암 진단확정시 1000만원의 암 진단비를 최초 1회에 한해 지급한다. 기존에 소액으로 보장하던 갑상선암과 기타피부암·제자리암·경계성종양·대장점막내암도 암 진단비와 동일하게 최초 1회에 한해 각각 1000만원씩 보장해준다. 또 암으로 인한 사망시에도 1000만원의 사망보험금을 지급한다. 만기시점에 암으로 진단확정 받지 않고 보험기간이 끝날 때까지 살아있을 경우 최초계약에 한해 건강관리자금 100만원도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선택특약 가입을 통한 맞춤형 보장도 제공한다. '(무)수호천사만만한암선택암보장특약(갱신형)'은 가입자가 특정암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게 해 가족력이 있어 우려되는 특정암에 대해 대비할 수 있게 했다. 또 '(무)수호천사만만한암암케어자금특약(갱신형)'에 가입해 암보장개시일 이후에 암으로 진단확정 받은 경우 최초 1회에 한해 매년 200만원씩 5년간 암케어자금을 받을 수 있다. 단 대장점막내암과 기타피부암·갑상선암·제자리암·경계성종양은 제외된다.
이 상품은 최초 계약 기준 만 15세부터 60세까지 가입가능하다. 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50% 이상 장

해시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무)수호천사만만한암보험(갱신형)'의 월 보험료는 40세 기준으로 남성 1만4700원, 여성 1만7000원이다. 최초 계약 20년 만기(갱신형), 전기납, 월납, 주계약 및 의무부가특약 1000만원 기준이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고객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승훈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