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내친소' 이유애린, 이정진과 연애전선 이상無…"아주 잘 만나고 있어"

기사입력 2019-01-17 15:23 l 최종수정 2019-01-17 15:26

'내 친구 소개팅' 이유애린 /사진=MBN
↑ '내 친구 소개팅' 이유애린 /사진=MBN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이 연인인 배우 이정진과의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N<내 친구 소개팅>에서 배우 이정진과 공개 연애 중인 이유애린은 “남자친구와 잘 만나고 있다”고 근황을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MC 박명수는 친구의 소개팅을 주선하기 위해 등장한 이유애린에게 “남자친구가 유명한 분이시던데 맞습니까”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유애린은 “유명하신 분이 맞다”라고 답했고 “이정진 씨와 잘 만나고 계시냐”는 박명수의 물음에 그녀는 수줍은 미소로 “아주 잘 만나고 있다”고 남자친구와의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이어 박명수는 이유애린에게 “나는 이정진 씨가 잘생긴 것을 떠나 목소리가 너무 좋으신 것 같다”라고 말했고 그녀는 “나도 항상 느낀다. 이정진 씨에게 전화를 하면 자

다가 일어나도 목소리가 항상 똑같아서 ‘이분은 자다 일어나도 목소리가 항상 멋있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며 이정진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날 이유애린은 방송 최초로 연인 이정진의 성대모사를 선보여 MC들을 폭소케 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MBN <내 친구 소개팅>은 20일(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