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증권

와디즈, `모임문화` 영역확대…소셜클럽 개시

기사입력 2019-04-16 11:36


[사진제공 = 와디즈]
↑ [사진제공 =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는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모임을 개설할 수 있는 모임문화 관련 프로젝트 '소셜클럽'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이야기를 지닌 메이커가 크라우드펀딩으로 모임을 공개하고 참여를 희망하는 서포터가 모이면 실제 모임이 진행되는 것으로 단순 제품 제작 또는 서비스 출시를 위한 펀딩을 넘어 연결을 통한 새로운 만남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 오픈된 모임은 총 6개로 가수 류세라, 서예가 이정화, 라이프쉐어 최재원 대표 등 개인의 경험과 전문성을 살린 다양한 형태로 구성, 당일 모임부터 5회에 걸친 정기 모임 등 목적에 따라 세분화 되어 있다. 특히, 모임 문화 관련 프로젝트는 일방적인 형태의 기존 강연이나 공연이 아닌 모임을 준비한 메이커의 경험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모임에 참여하는 서포터들과 쌍방향으로 소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와디즈는 소셜 살롱을 표방하는 다른 서비스와 달리 오픈형 플랫폼으로 자신만의 이야기와

경험을 토대로 아이디어가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모임 프로젝트를 개설할 수 있다.
모임 개설을 희망하는 개인 또는 단체 누구나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직접 모임 관련 펀딩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와디즈 공식 이메일 등을 통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