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TS트릴리온, 손흥민의 `평범한 일상` 광고 SNS서 화제

기사입력 2019-04-16 14:24 l 최종수정 2019-04-16 19:57


TS샴푸 광고 모델 축구선수 손흥민. [사진 제공 = TS틸트리온]
↑ TS샴푸 광고 모델 축구선수 손흥민. [사진 제공 = TS틸트리온]
TS트릴리온은 축구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의 모델 발탁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TS샴푸 광고 영상은 지난 1일 TV와 온라인 등 각종 매체를 통해 공개됐다. 그동안 손흥민 선수가 출연해왔던 광고와 달리 축구 선수의 모습을 잠시 내려놓고 평범한 20대 청년으로서의 일상적인 모습을 통해 친근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평을 받고 있다.
TS샴푸는 GS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등 TV홈쇼핑과 이마트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올리브영, 롭스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대표적인 탈모샴푸로 자리매김했다.
TS트릴리온은 국내 샴푸시장과 함께 건강식품, 화장품, 뷰티시장에서 리딩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기 위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미국과 중국, 동남아, 호주 등 해외 시장 판로를 확장하고 있으며, 올해를 목표로 코스닥 상장도 준비 중이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손흥민 선수가 운동장 안팎에서 보여준

겸손함과 성실함이 TS트릴리온이 추구하는 가치와 일치하기 때문에 TS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모발은 20대부터 관리해야 건강하기 때문에 손흥민 선수같이 젊고 건강한 모델을 발탁하게 됐고, TS샴푸도 글로벌 브랜드로 함께 성장하고자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