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포스코, 일반인에게도 어렵지 않은 제품 홍보 홈페이지 오픈

기사입력 2019-04-16 14:36


포스코의 제품 홍보 전용 홈페이지 캡쳐. [자료 제공 = 포스코]
↑ 포스코의 제품 홍보 전용 홈페이지 캡쳐. [자료 제공 = 포스코]
포스코는 지난 15일부터 철강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제품 홍보 전용 홈페이지 'POSCO PRODUCTS'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산업, 제품, 메가트렌드, 이용기술, 미디어, 고객지원 등 6개의 메뉴로 이뤄져 일반인도 철강제품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산업 메뉴에서는 자동차, 가전제품, 건물 등 일상에 사용된 다양한 철강제품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제품 메뉴에는 열연, 냉연, 후판 등 포스코의 제품을 비롯해 포스코케미칼의 이차전지제품, 포스코강판의 컬러강판, 포스코인터내셔널의 스테인리스강판(STS), 전기강판 및 후판 가공제품 등 그룹사 제품에 대한 설명도 있다.
메가트렌드 메뉴는 전기차와 같은 친환경적 미래 이동 수단에 대하 알아볼 수 있는 'Neo Mobility', 초장대교량·초고층건물·모듈러하우스 등으로 구성된 미래 도시의 모습을 가늠해볼 'Mega City', 풍력·태양광 등 미래 에너지에 대해 배우는 'Eco Energy' 등으로 구성돼 있다. 모두 철강의 미래를 좌우할 수 있는 산업군들이다.
이외 제품 특장점을 인포그래픽 형식으로 제작한 영상, 가상전시관, 자동차부품의 360도 뷰어 등 철강제품 및 적용사례를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표현한 콘텐츠를 마련해 방문객이 입체적으로 이해하도록 돕는 페이지도 있다. 특히 가상전시관은 송도에 위치한 '포스코 글로벌 R&D센터' 내 제품전시관을 그대로 옮겨와 직접 방문한 것과 동일한 체험이 가능하다. 또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구매, 제품 규격, 관련 인증 등의 기술적인 문제에 대해서도 문의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포스코는 이번 제품홍보 전용 홈페이지를 구축해 비즈니스 파트너사와 가치를 함께 만들어 가는 Business with POSCO 경영비전을 실현하고 WTP(World Top Premium)제품 판매확대를 위한 마케팅활동에 활용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