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휠라, `휠라 뮤제오:리플레이 1911` 전시 개막

기사입력 2019-05-17 14:44


17일 서울 서초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 `휠라 뮤제오` 전시 개막행사에서 (왼쪽부터) 휠라코리아 김정미 전무, 휠라 이태리 뮤지엄디렉터 아날리자  자니, 휠라코리아 윤근창...
↑ 17일 서울 서초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 `휠라 뮤제오` 전시 개막행사에서 (왼쪽부터) 휠라코리아 김정미 전무, 휠라 이태리 뮤지엄디렉터 아날리자 자니, 휠라코리아 윤근창 대표이사, 휠라 윤윤수 회장, 신세계백화점 임훈 부사장, 신세계백화점 박순민 상무, 휠라코리아 정승욱 전무가 테이프 커팅식을 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17일 서울 서초동 신세계 강남점 8층 이벤트홀에서 '휠라 뮤제오:리플레이 1911' 전시 개막 행사를 가졌다.
이날 개막 행사에는 휠라 윤윤수 회장과 휠라코리아 윤근창 대표, 임훈 신세계백화점 부사장(강남점장) 등이 참석했다.
오는 26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개최 전부터 브랜드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전시 입장권과 현장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 이용권을 한데 모아 1191원에 판매한 '얼리버드 티켓'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 시작 3시간만에 매진됐다.
휠라 뮤제오 전시장은 실제 이탈리아 비엘라에 위치한 '휠라 뮤지엄'을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구성됐다. 전시 기간 동안에는 휠라의 신작을 최초로 구매할 수 있으며 최근 해외에서

선공개돼 관심을 모은 휠라 어글리 슈즈 '디스럽터 메이드 인 이태리' 스페셜 버전도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에 처음 공개된다.
휠라 관계자는 "기간 내내 다양한 즐길거리와 풍성한 혜택을 마련한 만큼 이색적이고 특별한 체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하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