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훈맨정음' 산다라박, 연애사 고백…“데뷔 후 연예인만 사귀었다"

기사입력 2019-06-07 14:35 l 최종수정 2019-06-07 21:48

가수 산다라박 /사진=MBN
↑ 가수 산다라박 /사진=MBN

가수 산다라박이 연애사를 깜짝 공개했습니다.

내일(8일) 방송되는 MBN <훈맨정음> ‘연애의 고수’ 특집에는 가수 제아와 산다라박이 특별게스트로 등장합니다.

MC 김성주는 산다라박에게 “’한 평생 연예인만 사귀었다’고 하는 데 이 사실이 진짜냐”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에 산다라박은 “20살에 데뷔를 했는데 그 이후로는 연예인만 사귀었다”라고 솔직하게 답했습니다.

이어 김성주는 “연예인만 사귄 이유가 일터 때문이냐. 지금까지 교제한 연예인들은 모델이나 배우 같은 다른 분야의 사람들이었냐”라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산다라박은 “대부분 같은 쪽이었다. 음악 방송을 가면 눈빛 교환하고 그런 것들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라고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황제성과 김성주는 “어떻게 바쁜 와중에 만남이 성사가 되냐. 비법을 알고 싶다”라고 궁금해하자 산다라박은 “연말 시상식은 가수들이 100명 정도 모인다. 크리스마스, 연말, 새해에 같이 있다 보니까 재밌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멤버들과 공유를 해야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와 같은 발언에 출연자들은 “그런데 어떻게 한 번도 안 걸렸냐. 만나면 데이트도 하고 싶고, 맛집도 가고 싶고 할 텐데 치밀하게 잘 했나 보다”라고 말했고, 박준형은 “혼자만 사귀었다고 생각하는

게 아니냐”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습니다.

이에 산다라박은 “이게 비법인데 안 걸리려면 ‘사이버 러버’를 하고 주로 차에서 만난다. 그리고 밥을 먹으러 가본 적이 없고 배달도 시켜본 적이 없다. 그냥 굶었다”라고 비밀 연애 비법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한편, '훈맨정음'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