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서유리♥최병길 PD, 오늘(14일) 부부 된다 “NO결혼식” [M+이슈]

기사입력 2019-08-14 08:03

서유리 최병길 PD 결혼 사진=마이셀프웨딩
↑ 서유리 최병길 PD 결혼 사진=마이셀프웨딩
성우 서유리와 최병길 드라마 PD가 오늘(14일) 부부의 연을 맺는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진행되지 않는다.

14일 서유리와 최병길 PD는 결혼식 대신 친지, 지인들과 식사 자리를 가진 후 혼인신고를 한다. 그들의 신혼여행은 라디오 DJ를 맡는 서유리를 고려해 가까운 곳으로 다녀온다.

서유리는 지난 6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최병길 PD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당시 그는 “스몰 웨딩을 하려고 했는데 요즘 스몰 웨딩은 ‘스몰’이 아니라길래 ‘노 웨딩’으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최명길 PD는 이날 스튜디오에 나타나 서유리에게 “배울 게 많은 사람”이라며 칭찬을 말하기도 했다.

서유리는 지난 6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비신랑이 저에게 확신을 갖게끔 만들어 주었다”며 “노웨딩으로 별도의 예식은 생략하고 온전히 서로에게 집중하려 한다. 제 인생의 2막, 아무쪼록 많은 응원 부탁한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서유리는 지난 2008년 대원방송 성우극회 1기로 데뷔해 다양한 애니메이션 성우로 참여했다. 그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최병길 PD는 MBC 출신 PD로, 드라마 ‘에덴의 동쪽’ ‘앵그리 맘’ ‘미씽 나인’ 등을 연출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