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사인히어' 첫 방송 D-8…박재범 "AOMG, K팝 새 역사 쓸 것" 강한 자신감

기사입력 2019-08-14 17:34 l 최종수정 2019-08-14 17:43

MBN 신개념 힙합 오디션 '사인히어' / 사진=MBN
↑ MBN 신개념 힙합 오디션 '사인히어' / 사진=MBN

래퍼 박재범이 "AOMG가 K팝의 새 역사를 쓸 것"이라고 밝히며 힙합 레이블 AOMG의 수장다운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MBN 신개념 힙합 오디션 '사인히어(Signhere)'는 오늘(14일) 박재범의 인터뷰를 담은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박재범은 자신을 비롯해 사이먼 도미닉, 로꼬, 그레이, 코드쿤스트, 우원재 등 AOMG 소속 아티스트들의 공연 장면을 배경으로 "AOMG란 'Above ordinary music group'의 준말"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AOMG 창설 계기에 대해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뛰어난 다른 아티스트들이 음악적 재능을 펼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사람들은 우리가 하는 일에 큰 관심을 갖는다. 반응도 좋았다"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을 선사하면서 음악적 기대치를 높이려 한다. 정말 멋지고 재미있는 일"이라며 자부심을 드러냈습니다.

MBN 신개념 힙합 오디션 '사인히어' / 사진=MBN
↑ MBN 신개념 힙합 오디션 '사인히어' / 사진=MBN

박재범은 AOMG의 비전에 대해 "K-POP의 역사를 새로 쓰는 것"이라는 포부도 드러냈습니다. 그는 "저는 제 음악의 길을 갈 거예요. 우리가 어떻게 불리든 상관없어요. 그것도

AOMG"라고 말했습니다.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AOMG표 힙합 오디션 '사인히어'에는 AOMG 대표인 박재범을 비롯해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코드쿤스트, 우원재가 출연해 차세대 AOMG 신입 아티스트 선발에 나섭니다.

MBN '사인히어'는 오는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