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관장 광고 쇼츠 영상/사진=연합뉴스 |
가수 임영웅이 출연한 정관장 광고 영상이 공개 10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습니다.
KGC인삼공사는 지난달 24일 오전 8시 정관장 새 모델 임영웅이 나온 광고 영상을 공개한지 10일째인 지난 4일 오전 기준, 조회수가 1000만 건을 넘었다고 오늘(5일) 밝혔습니다.
연령별, 성별 광고 조회 수를 분석한 결과 55∼64세 여성 이용자가 38.5%로 가장 높았습니다. 특이한 점은 35∼44세 남성 이용자 비중이 24.6%로 그 뒤를 이었다는 점이라고 인삼공사는 밝혔습니다.
임영웅의 인기는 정관장 가정의 달 프로모션까지 이어져 프로모션 시작일인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1일까지 8일간 2만 명이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 가입했습니다. 지난해 가정의달 프로모션 때보다 72% 증가한 수치입니다.
정관장의 스테디셀러 홍삼정뿐 아니라 천녹, 에브리타임, 홍삼톤 등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신규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100% 홍삼농축액 제품인 홍삼정이었습니다.
한편 인삼공사는 오는 17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정관장 제품 구매 고객에게 금액과 관계없이 임영웅 스페셜 굿즈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김경태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dragonmoon2021@naver.com]